목차
1. 웹툰 원작
내 남편과 내 절친이 바람을 피웠고, 죽다 살아난 내게 타임슬립으로 두 번째 인생이 찾아와서, 미래를 아는 나는 통쾌하게 복수극을 펼칩니다.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박민영 주연 내 남편과 결혼해 줘 (이하 내남결 는 인생 2회 차, 불륜, 복수 소재를 버무린 드라마로 웹소설과 웹툰이 원작입니다.
16부작 중 2회만 남겨두고 결말에 관심이 모아지면서 원작 웹툰 결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웹툰 '내남결'을 보지 않았다면 네이버웹툰이 몰아보기를 이용하면 완결 웹툰을 OTT 드라마처럼 한 번에 몰아볼 수 있습니다.(쿠키오븐의 무료쿠키로 미리 보기 회차를 열람하고 매일 지급되는 무료대여권으로 작품을 열람해 보세요!)
내남결 은 드라마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웹툰 역주행도 한창이라 몰아보기 하면 드라마와 또 다른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2. '내 남편과 결혼해 줘'
박민환 정수민 부부는 아이를 낳고 결국 결혼합니다.
지원이는 유지혁(나인우)과 함께 박민환, 정수민의 결혼식장을 꾸밀 예정입니다. 물론 유지혁을 남자친구로 소개합니다. 유지혁이 지원이를 위해 남자친구인 척하는 모습입니다.
정수민은 박민환의 어머니가 뇌출혈로 입원하자 엄청난 결혼생활을 하며 링거를 조작해 박민환의 어머니를 살해합니다.
박민환(이경 분)은 주식 실패와 함께 엄청난 빚을 지게 되자 차 브레이크를 고장내고 아내 정수민을 살해하고 보험금을 타내려 합니다.
이때 박민환 씨의 어머니가 당황해서 브레이크가 고장 난 차를 타다가 사고로 돌아가셨습니다.
정수민(송하윤)은 자신이 불행해진 이유가 모두 지원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지민을 치여 죽이려 합니다. 이때 지혁은 지원을 구하고 대신 치여버립니다.
정수민은 과거에 아버지와 지원이 어머니가 바람을 피웠고 가족들이 모두 지원이 어머니 탓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지원이를 싫어했습니다.
정수민은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감옥에 갑니다.
사고를 당한 유지혁은 혼수상태에 빠지고, 지혁은 그로 인해 불행해지며, 지혁의 짐을 맡기려 하자 지혁 역시 회귀가 자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지혁은 대학 시절 길고양이를 돌보는 지원이를 보고 첫눈에 반합니다.
그 후, 지원이는 그의 회사에 입사하고 다시 만납니다. 지원은 지혁을 못 알아보지만, 지혁은 지원을 알아보고 혼자 좋아합니다.
지원이가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을 찾아갔더니 지원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아하던 여자가 죽을 때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자신을 자책한 지혁은 물에 뛰어들어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지혁과 지원이는 결국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행복한 하게 살게 됩니다.
3. '내 남편과 결혼해 줘' OST
'내 남편과 결혼해 줘' OST 올트랙 앨범에는 OST 퀸 린의 '연극', 깊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달하는 카 더가든의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으로 '싱어게인 2' 준우승을 차지한 김소연의 '시간의 상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